본문 바로가기

세상.이슈

네네치킨 논란, 일베 직원 페이스북 경기서부지사 이준석 김용민 트위터 불매운동 노대통령 치킨 홈페이지 썰전 이철희 분노 두문정치전략연구소





#네네치킨 논란, 일베 직원 페이스북 경기서부지사 이준석 김용민 트위터 불매운동 노대통령 치킨 홈페이지 썰전 이철희 분노 두문정치전략연구소#

네네치킨 논란, 사고 친 직원은 알고 보니 '휴가에 연락 두절'



네네치킨 논란, 사고 친 직원은 연락두절?
네네치킨 논란, 3일밤 올라온 충격적 게시물 
네네치킨 논란, 본의야 어찌 됐건..
네네치킨 논란 이은 bhc 일베 인증, 해명글 등장 "장난삼아 사칭..점주 .






네네치킨이 故 노무현 대통령을 조롱하는 사진을 페이스북에 게재해 논란이 되고 있는 가운데 문제를 일으킨 사원에게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네네치킨 본사 페이스북과 경기서부지사 페이지 등에는 "닭 다리로 싸우지 마세요. 닭 다리는 사랑입니다. 그럼요. 당연하죠 네네치킨"이라는 글과 故 노무현 대통령이 합석된 사진이 게재됐다. 

이 글을 올린 사원은 현재 휴가 중이며, 연락이 두절된 상태인 것으로 알려졌다. 네네치킨 본사 측에서는 아직 해당 사원에 대해 어떤 조치를 취할지 밝히지 않고 상황이다.

또한 네네치킨 측은 페이스북을 관리했던 해당 사원에게 직접 올린 게시물이 맞냐는 확인을 했다고 밝혔다. 






"네네치킨 논란, 일베가 세상으로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건가", 
"네네치킨 논란, 해당 사원 자르길 바란다", 
"네네치킨 논란, 불쌍하다 한 명 때문에 얼마나 손해 보는 거야", 
"네네치킨 논란, 앞으로 각 회사는 일베 유무를 검사할 것 같다", 
"네네치킨 논란된 사원은 어디로 도망쳤는가", 
"네네치킨 논란, 해당 사원은 일베에 자랑하며 글 올리겠지"


네네치킨 측은 논란이 된 게시글을 올린 이 사원이 지난해 10월에 입사한 사원이라고 밝혔다.





성우 권창욱 ♪(´ε` ) @KwonCW84

일베, 노무현 납골함 두고 '네네치킨 스노윙' 조롱 논란 http://t.co/vXkTRebFhK 이런 패악질 쳐놓고 책임회피하는 시점까지가 일베충들이 말하는 '표현의 자유'. 맘대로 떠들고는 싶고 책임은 회피하고 싶고? 산소 아까운 놈들.